3,4학년군 체육

가족과 여가

교육과정 내용

성취기준

성취수준

여가의 의미와 특성을 이해한다.

4511. 여가의 의미와 특성을 제시할 수 있다.

여가의 의미와 특성을 예를 들어 제시할 수 있다.

여가의 의미와 특성을 단순히 열거할 수 있다.

여가의 의미와 특성을 제시하는 데에 어려움을 보인다.

나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여가 활동을 창의적으로 계획한다.

4512.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신체 활동 중심의 여가 활동을 계획할 수 있다.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신체 활동 중심의 다양한 여가 활동을 계획할 수 있다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신체 활동 중심의 여가 활동을 부분적으로 계획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신체 활동 중심의 여가 활동을 계획하는 데에 어려움을 보인다.

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신체 활동 중심의 여가 활동을 체험한다.

4513. 가족과 함께 체험한 신체 활동 중심의 여가 활동에 대해 겪은 일을 제시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체험한 신체 활동 중심의 여가 활동에 대해 자신과 가족 구성원이 겪은 일을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제시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체험한 신체 활동 중심의 여가 활동에 대해 겪은 일을 부분적으로 제시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체험한 신체 활동 중심의 여가 활동에 대해 겪은 일을 제시하는 데에 어려움을 보인다.

가 활동에 참여하면서 가족 구성원의 역할과 관계를 알고, 가족을 소중히 여기는 가족 사랑의 의미를 이해하고 실천한다.

4514. 여가 활동에 참여하면서 가족 구성의 역할을 알고, 족의 소중함에 대해서 제시할 수 있다.

여가 활동에 참여하면서 알게 된 가족 구성원의 역할과 가족의 소중함을 구체적인 예를 들어 제시할 수 있다.

여가 활동에 참여하면서 알게 된 가족 구성원의 역할과 가족의 소중함을 단순하게 제시할 수 있다.

여가 활동에 참여하면서 알게 된 가족 구성원의 역할과 가족의 소중함을 제시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다.

댓글

댓글 본문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