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X Code 용어집

Code panel

윅스 코드/코딩 - 코드 패널

Code panel

윅스 에디터(Wix Editor) 편집기 맨 아래에 표시되는 코드패널(Code Panel)에서 사이트의 코드를 편집합니다. 코드 패널(Code Panel)에는 사이트의 다른 요소들에 대한 코드를 포함하는 도구막대(Toolbar)와 두 개의 탭이 있습니다.

페이지탭(Page Tab)에는 특정 페이지에만 나타나는 요소의 코드가 들어 있습니다. 속성 패널(Properties Panel)을 사용하여 요소에 이벤트를 추가하면 해당 이벤트의 코드가 자동으로 페이지탭(Page Tab)에 배치됩니다. 특정 페이지에만 나타내고 싶은 코드가 있다면 페이지탭(Page Tab)에 추가합니다.

사이트탭(Site Tab)은 요소가 모든 사이트 페이지에 나타나고 사이트 전체에서 일관성있는 기능을 추가하려는 경우 해당 코드를 사이트탭(Site Tab)에 추가합니다. 속성 패널(Properties Panel)을 사용하여 모든 페이지에 나타나는 요소에 이벤트를 추가하면 해당 이벤트의 코드가 자동으로 사이트탭(Site Tab)에 배치됩니다.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나타내고 싶은 코드가 있다면 사이트탭(Site Tab)에 추가합니다.

 

출처 : https://wixcode.tistory.com/7

원문 출처 : https://support.wix.com/en/article/wix-code-glossary#code-panel

 

댓글

댓글 본문
버전 관리
pgoing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