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nding Vocabulary Size

Extending Vocabulary Size

| 공개

   원어민 native speaker 이 알고 있는 단어수가 20,000 개 정도 된다고 합니다. 원어민과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서는 20,000 개의 단어를 자유자재로 사용하여 문장을 구성할 수 있어야 한다는 말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나의 영어구사능력이 어느 정도 되는지 가늠하고 싶다면 Vocabulary Size Test 를 한 번 해보시라 권해드립니다. 

   인터넷에는 Vocabulary Size Test 를 무료로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구글 검색에 들어가셔서 Vocabulary Size Test 를 검색어로 넣고 찾아보세요. 찾기 귀찮으시다구요? 그래서, 몇 가지만 엄선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아래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하나씩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VocabularySize.com

 Lextutor Voca Test

 

 Lextutor Voca Test 에 여러가지 Vacabulary Size Test 자료들이 링크되어 있는데, Size Test, 1-14KPhrase Test, 1-5k 하면서 몰랐던 단어들을 오답노트 만든다는 생각을 가지고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댓글

댓글 본문
  1. puye
    어휘 란 무엇입니까?
    어휘는 능동적 및 수동적 단어 인 개인의 두 가지 유형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능동적 인 단어의 수는 수동적 인 단어보다 적습니다. 사람들은 듣기, 읽기,보기로 서로 다른 주제에 대한 수천 개의 단어를 이해하지만 자신의 관심사에 맞는 단어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 (특히 말할 때) 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이해하기 위해 사용하는 단어는 수동적이며 새로운 구조를 표현하고 구축하는 데 사용되는 단어를 능동적 단어라고합니다.


    어휘와 문법을 연습하고 싶다면 :
    테스트 유형
    1. 빈 테스트 채우기 (갭 채우기)
    2. 매치 페어 테스트
    3. 읽기 테스트
    4. 참 / 거짓 테스트
    5. 다중 선택 테스트

    위키 백과에서의 어휘 의미 :

    wordstock 또는 word-stock이라고도하는 어휘는 사람의 언어 내에서 친숙한 단어 집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개발되는 어휘는 의사 소통과 지식 습득을위한 유용하고 기본적인 도구 역할을합니다. 광범위한 어휘를 습득하는 것은 제 2 언어를 배우는 데있어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입니다. 언어 다이빙은 어휘 크기를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https://en.wikipedia.org......ary
    https://www.vocabularytester.com
    https://telegra.ph......-21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