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SL / Shader

9. atan

 

atan

The Book of Shaders 에 나온 atan 설명.

 

 강의를 마치고 보니, 제가 서두르는 바람에, 이해하기 어려운 강의를 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았습니다. 아직 강의를 함에 있어서 미숙함이 많습니다. 강의와 관련하여 질문사항이 있으신 분은 댓글로 질문 달아주시면, 제가 답변 달아드리겠습니다.

 

댓글

댓글 본문
  1. 바른생활
    GLSL로 넘겨주는 vertex 정보를 준비하는 것이 주 된 관심 영역이었던 개발자 관점과 전혀 다른 관점에서 GLSL을 배우고 있는 것 같네요. 같은 기술을 관점에 따라 이렇게 다르면서고 깊이 있게 활용 할 수 있으니, 세상에는 참 배울게 많네요. 강의 감사합니다.
  2. 메루P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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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을
      해당 내용은 10강 qualifier에서 설명합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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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루P
        영상보다 궁금한점 있어서 여쭤봅니다.
        vec3 hsb2rgb ( in vec3 c) 함수에서
        in 키워드가 의미하는 바가 궁금하네요.
      • 이을
        ㅎㅎ 귀뚜라미가 우는데, 창문을 닫자니 너무 더워서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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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폭스킴
          수학적인 부분이 많아서 좀 어렵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굉장히 잘 전달해주신 것 같습니다. 그래픽이 물리적인 부분이라 수학은 어쩔 수 없이 넘어서야 하는 부분이겠죠. 처음 접해보는 분야인데 너무나 재밌네요. 꿀잼 인정입니다! ^^ 강의 영상에 귀뚜라미인지 개구리인지 소리가 들리는데 정겨워서 참 듣기 좋았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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