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시작하는 코딩 - 프로세싱

그림을 그려보자

 

우리가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생각해봅시다.

수채화이던, 만화이던, 낙서이던 그림을 그린다는 행위는 가장 기본적인 공식을 따릅니다.

그것을 바로 머릿속으로 생각한것을 종이위에 옮긴다는 것이죠.

그림을 그리기위해서는 먼저 무엇을 그릴지를 생각해야합니다. (무작위에 의한 그림은 일단 제외합시다)

머릿속으로 그리고 싶은 이미지를 떠올려 보세요.

 자, 다 생각하셨나요?

그렇다면 그 이미지를 프로세싱으로 옮겨보면서

프로세싱의 코드들과 좀 더 친해져 봅시다.

 

 

 

지난 영상에서 배웠던것들을 간단히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스케치북을 펴는법, 원형과 사각형을 그리는법, 그리고 프로세싱의 좌표체계를 배웠었죠,

배운것들을 이용하면 프로세싱으로 간단한 그림을 그려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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