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이야기

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외계인 이야기를 다룹니다.

외계인 이야기 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외계인 이야기를 다룹니다.

UFO를 파헤치던 John F. Kennedy

우모족관련한 한국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존 F. 케네디의 죽음과 관련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케네디가 암살된 이유가 UFO, 외계인과 관련있다는 얘기였습니다.

최초에 검색된 사이트의 내용에 대한 신뢰성이 의심됐지만, 해외 사이트를 검색해도 유사한 내용의 것들이 많이 검색됩니다. 특히 그가 암살되기 10일전에 했던 연설문에 비밀조직이라던지 비밀서약과 같은 상당히 의미심장한 내용의 발언을 한 것으로 보아 어느정도 맞을 수도 있다는 감이 듭니다.
https://blog.naver.com/sancorea/40130292817

지금까지 밝혀진 최소한의 사실은 그가 외계인 관련 파일 정보 열람을 요청했다는 것입니다.

2011년 4월 18일 영국의 '데일리 메일'은 1963년 11월12일 당시 존 F. 케네디 대통령이 CIA(중앙정보국)에 서한을 보내 UFO와 우주 계획에 관한 비밀 문서 열람을 요청했으며, 이는 윌리엄 레스터가 <A Celebration of Freedom: JFK and the New Frontier>라는 책의 집필을 준비하면서 정보공개법(FOIA: Freedom of Information Act)에 의거, CIA에 문서 공개를 요청해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유튜브에는 아래와 같은 암살 당일 발표하려면 미공개 연설문 내용도 있었다고 합니다.

 

 

연설문에는 지구인이라던지, 외계 생명과 같은 단어를 직접적으로 언급했나 봅니다.


위 사이트의 글을 보면 한가지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차길진 법사라는 사람이 케네디의 영가(사람이 죽어서 다음 생에 태어나기까지 머무는 과정을 중유라 하며 인연처를 만나기 전까지 중간 생명체)를 만나서 케네디 본인한테 직접 누가 죽였는지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랬더니, 케네디 영가의 대답이 쇼킹합니다.

"나를 죽인 것은 외계인들이다." 그리곤 두려운 듯 주위를 살피더니 "나는 죽기 전 외계인의 존재를 전 세계에 알리려 했다. 이미 맥아더 장군을 불러외계인 문제가 심각하다고 상의한 바 있다"고 했다. 당시 맥아더 장군은 육군 사관학교에서 "앞으로 인류는 보이지 않는 세계와 전쟁을 할지도 모른다"고 연설하는 등 이 사실을 공식화하려 했다.

더욱 분명한 암살 원인은 이것이라고 케네디 영가는 얘기했다고 합니다.

케네디 영가는 "달에 있는 외계인들의 기지를 파악한 탓에 외계인들의 우두머리인 보이지 않는 정부, 즉 세계 정부가 나를 암살했다"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외계인의 존재와 영적 존재를 믿는 입장에서는 상당히 흥미롭네요. 아마 이 두가지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터무니 없는 얘기로 들릴 것입니다.

달에 외계 기지가 있다는 설도 있고, 미국 달 탐사 비행사들이 달에 가서 생명체, 우주선을 봤다는 증언도 있고, 달 탐사에 대한 정보 공개도 잘 안되는 것도 있고, 여튼 의심가는 부분이 많네요.

오늘은 우모얘기는 아니지만, 저도 몰랐던 내용을 접하게 돼서 흥분됩니다. 케네디도 언급했듯이 지금 지구인과 접촉하는 외계인이 한 종이 아니라고 합니다. 우모족도 최소 3개의 외계종족이 지구와 관련되어 있다고 얘기합니다.


출처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은 일본에 배달된 외계인의 편지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실습: 케네디와 UFO, 외계인 관련 자료들을 직접 찾아보고 외계인이 있는지 없는지 생각해보세요.

댓글

댓글 본문
작성자
비밀번호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