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코딩 실전응용-Web Application

생활코딩 실전응용-Web Application

| 공개

이고잉님의 생활코딩 Web Application 을 공부한후에,

실생활에 응용을 해보면 좋을거 같아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초기 목표는 여러명이 로그인해서(또는 로그인 없이) 웹상에서(또는 로컬네트워크에서) 2가지 이상의 작업들을 수행하고 공유하는 페이지입니다.

 

1. 기본 뼈대는 이고잉님의 생활코딩(Web Application)내용중, 복습부분에 있는 코드입니다.

 복습부분의 최종결과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강의를 보신분은 이해가 더 잘되실듯 합니다.

  conn.php / index.php / style.css / write.php / process.php

 

 

2. 제가 구현할 웹은

  conn.php / index.php / loginpage(?) / style.css / status.php(여러페이지) / input(여러페이지), process(여러페이지)

 

초반에 조금 만들어 봤는데, 대충 이렇습니다. 아직 허접합니다,,, 데이터도 정리안돼서 나오고,,  

페이지 순서는 index -> status -> input -> process 입니다. 요건 하면서 계속 바뀔듯합니다. 

 

Git 도 공부를 했는데, 이번에 한번 써먹어 볼려고 합니다. 그냥 원격저장소(Github)에 업로드하고, 동기화하는 정도일것 같습니다.

 

3. 지금단계에서 예상되는 어려운점은, 개인별 로그인 페이지, 테이블 내용 표시입니다.

  구글링을 해보니, w3schools.com 사이트에 기능별로 코드가 다 있네요.

잘될런지는 모르겟지만, CSS는 좀 자신없어서, 일단 좀 제쳐두고, 기능만 구현하는데 초점을 두겠습니다.

좀 헤멜듯 하지만, 모듈도 만들고 했으니 열심히 한번 해봐야 겠네요.

결과물들은 나오는데로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 본문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