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학년군 수학

분수와 소수의 덧셈과 뺄셈

교육과정 내용

성취기준

분모가 같은 분수의 덧셈과 뺄셈의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그 계산을 할 수 있다.

41081-1. 분모가 같은 분수의 덧셈의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그 계산을 할 수 있다.

41081-2. 분모가 같은 분수의 뺄셈의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그 계산을 할 수 있다.

소수 두 자리 수의 범위에서 소수의 덧셈과 뺄셈의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그 계산을 할 수 있다.

41082-1. 소수 두 자리 수의 범위에서 소수의 덧셈의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그 계산을 할 수 있다.

41082-2. 소수 두 자리 수의 범위에서 소수의 뺄셈의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그 계산을 할 수 있다.

성취기준

성취수준

41081-1. 분모가 같은 분수의 덧셈의 계산 원리를 이하고, 그 계산을 할 수 있다.

분모가 같은 분수의 덧셈을 하고, 그 계산 과정을 설명할 수 있다.

분모가 같은 분수의 덧셈의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그 계산을 할 수 있다.

안내된 절차에 따라 분모가 같은 분수의 덧셈을 할 수 있다.

41082-1. 소수 두 자리 수 범위에서 소수의 덧셈의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계산을 할 수 있다.

소수 두 자리 수의 범위에서 소수의 덧셈을 하고, 그 계산 과정을 설명할 수 있다.

소수 두 자리 수의 범위에서 소수의 덧셈의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그 계산을 할 수 있다.

안내된 절차에 따라 소수 두 자리 수의 범위에서 소수의 덧셈을 할 수 있다.

41082-2. 소수 두 자리 수 범위에서 소수의 뺄셈의 계원리를 이해하고, 그 계산을 할 수 있다.

소수 두 자리 수의 범위에서 소수의 뺄셈을 하고, 그 계산 과정을 설명할 수 있다.

소수 두 자리 수의 범위에서 소수의 뺄셈의 계산 원리를 이해하고, 그 계산을 할 수 있다.

안내된 절차에 따라 소수 두 자리 수의 범위에서 소수의 뺄셈을 할 수 있다.

댓글

댓글 본문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