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자 가이드

1네임드 - 압권

1네임드 압권은 나류성지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네임드 입니다. (개인적인 의견)

 

역할 분담

1. 수호병 앞 수호병 주차

2. 압권 앞 수호병 주차

3. 망치 빼기

 

1페이즈 기본패턴

앞 3타 -> 내려 찍기 -> 장판 -> 앞 3타 -> 회오리 (합격 타이밍) 반복

합격 타이밍에 장악, 흡공, 제압을 통해 딜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1페이즈 특수패턴 폭렬권, 진 폭렬권

폭렬권, 진 폭렬권은 기본 패턴 진행 후 나옵니다.

폭렬권, 진 폭렬권에 명중시 (저항, 반격, 막기 가능) 내력 억류 디버프가 쌓입니다.

내력 억류 디버프는 2번째 특수 패턴이 끝난 후, 디버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사망하기 때문에

반드시 1중첩 이상 받아야 합니다.

내력 억류 디버프가 5개가 중첩이되면 사망하기 때문에, 내력 억류 디버프를 파티원들이 나눠 받는 것이 핵심입니다.

폭렬권은 총 3방, 진 폭렬권은 총 5방을 플레이어에게 시전하기 때문에, 2중첩씩 나눠갖는 편이 좋습니다.

내력 억류 디버프가 높게 중첩 될 수록 회복 감소가 되므로 주의하세요.

폭렬권, 진 폭렬권에 명중 시, 방어하지 않는다면 그로기 상태가 됩니다.

1페이즈 폭렬권, 진 폭렬권은 시전 텍스트가 나온 후, 망치를 1번 던진 후 폭렬권 시전, 폭렬권이 끝난 후 진 폭렬권을 시전합니다.

 

1페이즈 특수패턴(91%) 수호병 소환

압권의 체력이 91%가 되면, 중앙으로 점프 후 작은 원 4곳에서 수호병을 소환 합니다.

이 때, 랜덤으로 한마리를 흡공 후 다시 던지게 되는데, 폭탄의 심지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나머지 수호병들이 압권의 어글자(탱커)에게 돌진하게 됩니다.

이 때, 압권은 가장 먼 대상을 향해 망치를 총 5방 던집니다.

망치를 빼는 역할을 맡은 플레이어는 주차하는 곳 반대 방향에서 걸어다니며 망치를 유도합니다.

수호병들을 압권과 심지가 된 수호병 사이에 일렬로 세워 압권까지 연결해서 압권의 호신강기를 파괴해야합니다.

총 3마리의 수호병이 움직이기 때문에, 파티원 중 한명이 어글자에게 다가가는 수호병 한마리를 중간에 가로챕니다.

그리고 빨간색 원에 걸쳐서 수호병의 피를 절반(50%) 빼는데 성공하면 수호병이 그로기 상태가 되며 폭탄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나머지 2마리의 수호병은 보통 어글자가 앞권 앞 자리에서 주차합니다. 

 

일직선을 만들어 호신강기 파괴에 성공한다면 페이즈가 종료됩니다.

 

 

2페이즈 기본패턴

앞 3타 -> 어깨치기 -> 장판 -> 앞 3타 -> 회오리 (합격 타이밍) 반복

2페이즈에서는 내려찍기가 어깨치기로 변경이됩니다.

 

2페이즈 특수패턴 폭렬권, 진 폭렬권

폭렬권 시작 전 망치가 2번이 됩니다.

 

2페이즈 특수패턴(61%) 수호병 소환

1페이즈와 동일합니다.

 

 

3페이즈 기본패턴

앞 3타 -> 어깨치기 -> 장판 -> 어깨치기 -> 앞 3타 -> 회오리 (합격 타이밍) 반복

3페이즈에서는 장판 패턴 후 어깨치기가 한번 더 추가가 됩니다.

 

3페이즈 특수패턴 폭렬권, 진 폭렬권

폭렬권 시작 전 망치가 3번이 됩니다.

 

3페이즈 특수패턴(31%) 수호병 소환

수호병이 총 8마리가 생성이 됩니다. 원에서 생성되는 사이 사이에 있는 수호병은 속칭 가짜 수호병이라고 합니다.

이 가짜 수호병은 연쇄 폭파의 기능이 없습니다. (다른 수호병에게 폭파 신호를 전파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어글자가 주차한 수호병과, 심지가 된 수호병 사이의 수호병은 반드시 원 안에서 생성된 진짜 수호병을 주차 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쇄 폭파는 총 3번만 진행되기 때문에, 가운데 수호병 자리에 가짜 수호병이 많을 경우, 연쇄 폭파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부록 - 동영상

 

댓글

댓글 본문
버전 관리
Y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