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tutorials.org Project

기획

오픈튜토리얼스는 오픈튜토리얼스에서 컨텐츠를 만드는 사람들이 만들고 있는 컨테이너입니다. 저희는 이 컨테이너를 일차적으로 저희들 자신을 위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필요한 것, 또 자기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정직하고 진지하게 바라 볼 수 있다면 최소한 자신과 비슷한 사람들에게도 그것은 도움이 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오픈튜토리얼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면 더 많은 사람들의 바램이 이 컨테이너 안에서 질서정연하게 수용될 수 있는 체계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 체계가 구체적으로 어떤 것인지는 아직 모릅니다. 지금 할 수 있는 최소한의 것은 정보를 공개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현재 작업하고 있는 기획안과 디자인을 외부에서 볼 수 있는 채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채널이 공개되는데로 이곳을 통해서 접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작은 조직입니다. 그래서 이 채널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냥 실무 차원에서 이루어지는 기획안을 정돈되지 않은 형태로라도 일단 공유하겠습니다. 더 좋은 방법은 차차로 찾아보겠습니다.

댓글

서비스에 오류가 있는 경우 opentutorialsorg@gmail.com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 본문
  1. 찹이
    근데 다른 사람이 제가 만든 사이트 못 들어 오잖아요?안 그래요?
  2. thankyoufull
    이렇게 노심초사 하는 오튜의 여러분들께
    감사와 감사를 몇번이고 해도 다 할 길이 없네요
    감사합니다!
  3. 날마다작심
    감사합니다
버전 관리
egoing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