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 on Rails Tutorials

본 토픽은 현재 준비중입니다. 공동공부에 참여하시면 완성 되었을 때 알려드립니다.

2 What is Rails ?

Rails는 Ruby 언어로 만들어진 웹 어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입니다. 이것은 웹 어플리케이션을 쉽게 만들고자 하는 모든 개발자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나 프레임워크보다 적은 코드로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Rails를 경험한 개발자들은 웹 어플리케이션을 보다 재밌게 만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

Rails는 독단적인 소프트웨어 입니다. 이 일을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 있다고 가정하고 이를 위한 방법을 장려하였으며 일부 좋지 않은 대안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The Rails Way"를 배운다면 아마 거대한 생산성 증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언어의 오래된 습관(다른 곳에서 배운 패턴 등)을 Rails 개발에 도입한다면 아마 좋지 않은 경험을 할 것입니다.

Rails 철학은 두 가지 중요한 가이드 원칙을 포함합니다.


* Don't Repeat Yourself(반복하지 마세요.)

 Dry는 소프트웨어 개발 원칙으로 "모든 지식의 조각은 시스템에서 단 하나여야 하며, 모호하지 않고, 권위 있는 표현이어야 한다.". 같은 정보를 반복해서 사용하지 않아야 하며, 우리의 코드는 계속적이고 더 확장 가능해야 하며 버그가 적어야 합니다.


* Convention Over Configuration(설정보다 관례)

 Rails는 끝 없는 설정 파일을 통해 모든 사소한 것들을 지정하는 것 보다는 규칙과 최선의 방법을 기본으로 하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 봤어요 (0명)

댓글

댓글 본문
버전 관리
시리시리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