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수영

아이디어

이 토픽은 수영을 배우면서/하면서 떠오른 아이디어들을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아이디어가 현실성이 있고, 그 아이디어를 실천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아무런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실현 할 수 없는 아이디어는 다른 사람이라도 실현 할 수 있도록 해야죠. 

  1. 수영장의 바닥과 천장이 거울이면 좋겠습니다. 배우는 입장에서는 자신의 수영자세를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본문
  1. darlsae@hotmail.com
    [방수mp3 player+팟캐스트]
    조금 번거로워요. 팟캐를 저장하는 부분이요. 수영하다보면, 전 지루하더라구요. 전15분이상 수영을 해야 몸이 좀 풀리면서 수영이 잘되는데, 혼자서 왔다갔다 하다보면 지루했어요.

    그래서 방수mp3에 몰두했죠. 여전히 만족스러운 모델을 찾진 못했지만 그나마 소니에서 나온 방수mp3가 편했어요.
    좋아하는 방송을 들으며 몸을 가볍게(날씬하게 아님) 만드는 시간이 좋아요. 추천합니다.
  2. Daydream
    스마트워치를 인식해서 25M 혹은 50M 수영장에서 기록을 잴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수영장에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해주는 서비스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약간의 교정이나 조언도 필요하겠네요
  3. egoing
    선물 잘 받았어요!
    대화보기
    • Marcus Seong
      제가 좋아하는 수영 동영상 하나 공유합니다. 수영 동기부여용 동영상이라고나 할까요?
      동영상 중에 Swimmer's High.라는 말이 나옵니다. 마라톤 하는 사람들의 "Runner's High"라는 말에 대응하는 말인데요. "High"라는 말은 마약에 맞은 상태의 몽롱하고 기분 좋은 상태를 표현하는 말인데, 달리기,등산,수영,싸이클 등의 장시간 유산소 운동시에 나오는 엔돌핀으로 인한 일종의 기분좋은 운동중독에 대한 표현입니다. (이건 방수수영 영어?)
      즐 수영!!!
      http://youtu.be......o1A
    버전 관리
    egoing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