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도구

댓글

댓글 본문
  1. MiracleTutorial
    안녕하세요! 코딩을 이제 시작하기에는 많이 늦었지만(ㅠ.ㅠ) 강의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문제가 앞으로 닥치니 정말 공부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더군요. Atom강의를 들으며 사소하지만 정말 궁금했던 것이 있어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제가 Atom을 통해서 실습할때는 sting 내부의 문자들이 항상 하나의 색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egoing 선생님께서 알려주실 때는 sting 내부 중괄호{}와 중괄호 내부의 content는 항상 빨갛게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string 내부가 항상 같은 색이다 보니 python에서 .formatting할 때 문단 속에서 중괄호들을 찾기가 너무 불편하였습니다. 반대로 egoing 선생님의 실습화면에서는 중괄호와 그 안 내용들이 빨갛게 표시되어 너무나도 잘 보였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가지 Atom패키지들도 알아보고 styles.less에서 수정하는 방법도 찾아보았지만 실패하였습니다. styles.less파일에서도 string내부 괄호들을 특정하는 class가 없어서 색을 지정하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제가 못찾은 걸수도..) 그렇다면 어떻게 string 내부 괄호들을 특정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단순히 제가 못찾은 패키지일까요? egoing 선생님께서는 어떻게 구현하였는지 tip이라도 알고 싶습니다.
    제가 늦게나마 코딩에 입문하게 도와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2. 주니어개발자
    브라켓(brackets) 은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https://opentutorials.org......455
버전 관리
egoing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