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ed Down 복습

44p.3 - 44p.5

원문

44p-3 Mr Slinkton laughed. 'I don't mean a financial loss,' he explained. 'I was referring to Mr Meltham -' Now I understood what he was talking about. 'Ah, yes, Mr Meltham,' I agreed.

44p-4 'That was indeed a sad loss. He was the most brilliant man I have ever known in the insurance profession. But did you know Mr Meltham?' I asked. 'I knew about him,' Mr Slinkton told me. 'What a sad story it is!

44p-5 A young man like that suddenly gives up his work and retires from the world.' I have said that I disliked Mr Slinkton when I first saw him in the insurance office. I still disliked him. I did not think he was really sad about Mr Meltham at all.

윤재박

슬링크톤이 웃었다.
금전적인 손실에 의미가 아니다. 그가 설명하였다.
'I was referring to Mr Meltham -' Now I understood what he was talking about.
나는 멜담씨를 조회하였다. - 현재 나는 그가 어떤애기를 하는지 이해하였다.
>> 저는 멜담씨를 가리키는 것이었습니다...
아, 네 멜담씨, 나는 동의 하였다.
그것은 정말 슬픈 손실이었다.
그는 내가 보험 업계에서 알던 사람중에 가장 brilliant 한 사람 이었다.
>> 가장 똑똑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멜담을 알고 있나요?나는 물었다.
>> 멜담을 알고 있었나요?
나는 그를 알고 있었다. 슬링크톤이 내게 말했다.
>> 나는 그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얼마나 슬픈 이야기 인가!
한 젊은 사람이 갑자기 그의 직업을 포기하고 인생을 포기 되었다.
>> .. 세상으로부터 은퇴하였다.
나는 보험사무실에서 그를 처음 봤을때에 슬링크톤을 좋아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아직도 그가 싫다.
>> 나는 아직도 그가 싫었다.
나는 그가 멜담씨의 모든것에 대하여 정말로 슬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 ... 생각하지 않았다.

성훈

슬링크톤이웃었다 나는 재정적손실을의미하는게아니에요 그는설명했다 나는멜담을보냈다 나는이제서야 그가무슨말을하는지이해했다 오 네 멜담 나는동의했다

그것은정말 슬픈손실이에요 그는 보험업계에서 최고의남자였다?? 그러나 당신은멜담을아나요? 나는물었다 나는그에대해알아요 슬링크톤이내게대답했다 이얼마나슬픈이야기인가!!

젊은남자는 그의직업을떠났다 그리고 세상을떠났다 나는슬링크톤을나의사무심에서처음봤을때 그가싫었다고말한적있다 나는여전히그가싫다 나는 그가 멜담에대해 정말슬퍼한다고생각하지않았다

박미진

44p-4
그걸 잃어버려서 정말 슬펐어.
그는 유일하게 내가 알고 있는 보험업에 종사하는 훌륭한 남자였다.
그러나 멜트햄씨도 알고 있나요? 나는 물었다
‘나도 그에 대하여 압니다’ 라고 실린튼씨가 나에게 말했다.
‘정말 슬픈 이야기네요!


44p-5
젊은 남자는 갑자기 그의 직업(일)을 그만뒀 다.
그리고 속세로부터 떠나버렸다.
내가 처음 실린트씨의 보험사무실에서 봤을 때 나는 그를 싫어했었다.
나는 아직도 그를 싫어한다.
나는 맬트햄씨가 언제나 슬퍼하는 것을 생각하고 싶지 않다.
 

Twitlingua

슬링크톤씨가 웃었다.
'재정적인 손실을 의미한 건 아니었습니다,' 그가 설명했다. '저는 멜담씨 얘기를 하는 거였어요.'
그제서야 나는 그가 무슨 얘기를 하는지 이해했다.
'아, 멜담씨요,' 나는 동의했다.
'정말 안타까운 손실이지요. 멜담씨는 제가 보험업계에서 알아온 사람 중에 가장 명석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런데 멜담씨와 아는 사이셨나요?' 내가 물었다.
'멜담씨에 대해서 알았지요,' 슬링크톤씨가 말했다. '어찌나 슬픈 이야기인지요! 멜담씨처럼 젊은 분이 갑자기 일을 그만두고 세상에 등을 돌리다니요.'
나는 슬링크톤씨를 보험사무실에서 처음 봤을 때 그를 좋아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여전히 그가 싫었다. 나는 슬링크톤씨가 멜담씨에 대해서 진심으로 슬퍼한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댓글

댓글 본문
버전 관리
김나솔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