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코딩

planCoding Everybody

코스 전체목록

닫기

기획코딩

기획코딩

기획코딩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기획코딩은 다음 분들에게 적합한 수업입니다.

- 기획자

- 디자이너

- 개발자

- 1인 사업자

- 프로젝트 매니저

- 생활코딩 졸업자

등과 같은 자신만의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수업입니다.

 

온라인 강의 소개

웹사이트 빌더인 Wix는 2006년에 등장하여 약 10여년의 시간동안 운영되고 있는 무료 웹사이트 빌더입니다. 최근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납니다. 기존에 그냥 갖다가 붙이는 정도의 기술이 아니라 직접 자바스크립트와 데이터베이스등과 같은 것들이 등장하여 정말 활용할 수 있는 게 많아집니다.

 

 

 

 

수업소개

기획코딩 주력 수업인 WIXn은 오픈튜토리얼스 - 생활코딩, 이고잉님의 다음 수업을 듣고 오신 분들에게 적합한 수업입니다.

 

 

 

 

기획코딩 Youtube 채널

기획코딩의 모든 동영상 강의는 현재 Youtube를 통해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Youtube 채널을 구독하시면 기획코딩의 새로운 동영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획코딩 유튜브 채널

 

 

질문

각각의 수업의 하단에는 댓글이 있습니다. 이 댓글을 통해서 질문을 받습니다. 댓글을 달면 운영자에게 이메일이 발송되기 때문에 질문은 모두 운영자에게 열람이 됩니다. 하지만 많은 양의 질문을 받기 때문에 운영자 입장에서는 큰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운영자가 답장을 하지 않는 것은 운영자도 잘 모르는 문제이거나 지금은 답변하기 어려운 것일 수 있습니다. 꼭 운영자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우선은 검색이나 커뮤니티에 질문하는 것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운영자에게 질문하시는 것을 주저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답변할 수 있는 것은 최대한 신속하게 도움을 드립니다. 그리고 질문은 최대한 상세하게 해주세요.

 

 

 

도움이 되는 사이트

윅스 로고 메이커 (https://ko.wix.com/logo/maker)

윅스 무료 홈페이지 만들기 (www.wix.com)

윅스 코드 (티스토리)

 

 

댓글

댓글 본문
graphittie 자세히 보기